2014년1학기 국가근로3차신청안내 및 하계방학 중 집중프로그램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4.05.21 10:56 | 조회수 | 29,694 |
<2014년1학기 국가근로3차 신청안내> ■ 신청기간 : 2014. 5. 19(월) ~ 5. 23(금) ■ 신청방법 : 학생 본인이 한국장학재단 (http://www.kosaf.go.kr)으로 회원가입 후 신청 (공인인증서 준비) ■ 제출서류 가. 국가근로 신청서 (국가근로 신청후 출력) 나. 가족관계증명서 1부. 다. 기초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증명서 1부. (해당하는학생) ※ 제출서류는 한국장학재단 팩스 송부 FAX 02 3419 8831
<2014년1학기 하계방학 중 집중근로프로그램 안내>
■ 지원대상 : 14년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 (1차,2차,3차) ■ 신청기간 : 2014. 5. 19(월) ~ 5. 23(금) ■ 운영기간 : 14.7.1(화) ~ 14.8.22(금) (약8주( ■ 근로시간 : 주당 최대 40시간 ■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http://www.kosaf.go.kr)에서 신청이 실시될 예정 (재단 홈페이지 내 추후 공지)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54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2,32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92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83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87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2,01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4,24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57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5,20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72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92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1,17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3,19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74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9,07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8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60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7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7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39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30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80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92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62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