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23.02.03 14:03 | 조회수 | 88,347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지원자격
모집분야 |
인원 |
근무부서 |
지 원 자 격 |
실습전담직원 |
1명 |
간호학과 |
- 간호사면허증 소지자 (필수) - 간호사 임상경력 2년 이상자 (필수) - 시뮬레이션 실습 경력자 (우대) - 장애인, 국가보훈 취업지원 대상자 (우대) |
2.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 접
3. 지원서류
- 지원서·자기소개서(본 대학 홈페이지 다운로드) 1부. -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 간호사면허증 사본 1부. - 장애인 복지카드(해당자) 1부. - 국가보훈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 1부. - 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 |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3.2.3(금) ~ 2.14(화)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 접 수 처 :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
- 문 의 처 : 행정지원처 총무팀 (☎ 042-580-6151)
5. 임용조건
- 2023. 3. 1일자 채용 예정임.
- 임용기간은 1년 계약으로 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1년 연장계약 가능.
6. 기타사항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 규정에 의함.
-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 042-580-6151)으로 문의.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5,99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9,83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1,39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38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34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9,52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1,77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3,13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2,70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3,16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4,43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8,69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0,76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3,29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6,61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6,96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33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970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06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17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098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54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700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412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0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