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관합격자 -> 홍은학사로 변경 신청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2.15 15:42 | 조회수 | 30,052 |
애인관합격자 -> 홍은학사로 변경 신청안내
■ 여러분의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생활을 기숙사와 함께 하십시오!
■ 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1년 2월 15일(화) 16:00 ~ (16:00시 이후 보낸 메일만 접수)
☞ 신청방법 : atdom2@hu.ac.kr 로 신청(학과, 수험번호, 이름 기재)
☞ 선발방법 : 선 착 순
☞ 확정통보 : 2월 16일 오후 14시이후 개별 통보
■ 여러분의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생활을 기숙사와 함께 하십시오!
■ 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1년 2월 15일(화) 16:00 ~ (16:00시 이후 보낸 메일만 접수)
☞ 신청방법 : atdom2@hu.ac.kr 로 신청(학과, 수험번호, 이름 기재)
☞ 선발방법 : 선 착 순
☞ 확정통보 : 2월 16일 오후 14시이후 개별 통보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80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64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67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62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22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74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98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5,06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87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33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60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1,01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93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5,08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740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94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40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98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01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61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85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50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74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421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0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