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학자금 지원사업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7.12 10:53 | 조회수 | 29,072 |
근로자 학자금 지원사업 안내
□ 목적
우선지원 대상 중소기업 근로자의 자발적 능력개발을촉진하고 산업현장의 평생학습풍토를 조성하고자 대학학자금을 직접 지원
□ 지원대상
○ 우선지원대상 중소기업에 재직하고 있는 근로자로서
○ 다음과 같은 3가지 요건을 충족하고 있는 근로자
- 고용보험 피보험기간이 3년 이상(고용보험 납부기간)
- 대학(2~4년제)의 정규학위 과정에 재학 중인 근로자 기능대(2년제), 방송통신대,사이버대학(정규과정),
전문대(2~3년제),정규대학(4년제) *대학원 제외
- 해당학기에 12학점 이상 이수와 평균평점이 80점 이상(B이상)
□ 지원내용
○ 학자금 전액(단, 수업료, 입학금, 기성회비를 의미)
○ 지원한도 : 1학기당 200만원 이내(1인당 총지원금 800만원 이내)
※ 국가.사업체.학교 등의 장학금, 근로자수강지원금 등을 지원받은 경우 그 금액은 제외
□ 신청 및 접수
○ 신청기간 : 2006.9.1~9.14(토.일.공휴일은 제외)
○ 신청서류 :
1. 지원신청서 와 서약서 등 4종(홈페이지;주요사업안내→평생능력개발)
2. <고용보험가입 이력 조회>확인 후 출력하여 제출(필수)
[한국고용정보원Tel:02-2629-7000(상담원: 0번)]
※ 근로자가 www.ei.go.kr에서 회원으로 가입 후
[개인서비스→개인조회→고용보험가입이력] 순으로 확인
★ 9월 지원신청서 접수 직전에 HRD-Net상으로 근로자 개별적으로 접속 ★
○ 접수기관 및 문의 : 공단 지부 및 지사
(※ 근로자 주민등록 주소지 상의 관할 지부/지사로 접수)
- 대전지부 : 042)580-9141~2
- 충남지사 : 042)620-7617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6,56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0,40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2,03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97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93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0,09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2,36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3,74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3,28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3,75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5,00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9,24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1,35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3,87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7,18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06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50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163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090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28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20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693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86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567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1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