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교내 후지급 장학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2.09.30 15:06 | 조회수 | 14,549 |
2022학년도 2학기 교내 후지급 장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2. 10. 4(화) ~ 10. 12(수) 18시까지
2. 신청대상 : 첨부 참조(각 장학에 해당되는 학생)
3.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신청
: 종합정보시스템 - 로그인 -> 장학 -> 신청장학 -> 신규 ->해당 장학 선택 후 필수사항 입력 후
저장 -> 구비서류는 학과에 제출
4. 신청자격
가. 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자로 신청기간 마감일까지 재학 중인 학생
(장학금 수혜 후 자퇴 시 규정에 의해 반환 처리)
나. 직전학기 성적기준 :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신입생 및 장애학생 장학은 성적 제외)
5. 유의사항
가. 교내장학금은 온라인(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으로만 신청가능 합니다.
나. 직계가족 및 형제자매장학은 직계가족 또는 형제자매 모두가 신청기간 마감일 현재
모두 재학 중 이어야 함
다. 온라인 신청 후 구비서류(첨부 참조)를 학과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각 장학 별 신청서류가 미비된 경우 접수를 받지 않으니 서류 전체를 구비하여 학과에 제출 바람)
라. 장학생으로 추천된 학생 중 2022-2학기 기 지급 장학금이 등록금 범위를 초과 할 경우,
장학금 부분지급 또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생계형 장학금 제외)
마. 구비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서류는 증명서 발급 시
주민등록번호 “비공개”로 발급 및 제출 바랍니다.
바. 이 외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및 교내장학 규정에 의함.
6. 문의사항 : 학생복지팀(042-580-6132, 6133)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5,38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9,29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1,33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24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81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9,37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1,54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2,68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2,52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2,93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4,22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8,67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0,50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2,63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6,350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54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00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55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592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23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47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15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31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014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5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