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회 정부학자금지원 수기공모전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04.01 13:18 | 조회수 | 26,308 |
<제8회 정부학자금지원 수기공모전>
1. 공모자격
정부학자금(국가장학금, 근로장학금 포함) 수혜를 받았거나, 학자금 대출 수혜를 받은 학부 및 대학(원) 재적생(졸업생 포함) 및 학부모
2. 공모분야
- 학생부문 : 공모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학부모부문 : 공모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의 학부모
※ 최종심사 통과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3. 주최
교육부, 한국장학재단
4. 공모주제
‘꿈과 희망, 그리고 미래’
학생부문 : 정부지원 학자금 수혜로 인한 대학생 스스로의 변화와 성공사례
학부모부문 : 자녀의 등록금 마련 부담에서 벗어난 대학생 가구의 실제사례
5. 접수기간
2016.04.07(목) 24:00까지
6. 접수방법
1) 온라인 접수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 스마트존 → Review → 공모전지원
※ 단 학부모는 반드시 학생 아이디로 접수
2) 우편접수
손글씨로 작성하여 우편 접수(4월7일 도착분에 한함)
- (주소)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92번지 수기 공모전 담당자 앞
※ 연락 가능한 필수정보 기재 필요
※ 학생부문과 학부모부문으로 구분접수 (동일 가정에서 각 부문 중복 지원 가능)
7. 당선작 발표
2016.04.28(목)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발표
8. 시상내용
9. 문의
한국장학재단 수기공모전 담당 (02-741-7402~3)
*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내 수기공모전 공지사항을 참조하세요.
* 입상작에 대한 저작권의 모든 권한은 한국장학재단으로 귀속됩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54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2,32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92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83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87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2,00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4,24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57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5,20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71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92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1,17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3,19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74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9,07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8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60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7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7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39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30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80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92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62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