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학기 기숙사 : 수시(1,2)차 합격생 모집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5.11.27 17:43 | 조회수 | 27,101 |
▩ 꿈과 열정이 넘치는 학생들을 위하여, 최신식 호텔형 기숙사인 홍은학사가
최고의 학습 환경과 편리한 대학 생활을 제공 합니다.
여러분의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 생활을 기숙사(홍은학사)와 함께 하십시오!
▩ 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본 대학교 수시(1,2차)합격자(대전지역 제외)
2. 선발기준:
가. 원거리거주자
나. 경제사정이 어려운 자
다. 법정 전염병(결핵)이 없는 건강한 자
* 법정 전염병 보균자(결핵) 및 정신질환자(우울증 등),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습니다.
3. 신청기간
가. 신입생: 11/27(금) ~ 12/4(금), 합격자 발표(예정) : 2015/12/8(화)
* 위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합격자 발표는, 당일 15:00시 이후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합니다.
4. 신청방법
가. 신입생 : 기숙사홈페이지 - 온라인서비스 - [입사신청]
< 기숙사홈피 “우측상단”>
* 신입생 합격자는 추후 룸메이트 신청을 받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운영팀 042) 580 - 6091 ~ 2
관리실(사감실) 042) 580 - 6093, 042) 589 - 112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81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2,58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4,15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3,12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1,12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2,27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4,49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84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5,47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99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7,17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1,46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3,46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99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9,37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9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607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85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8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40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303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81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926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634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