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혁신대학을 가다] '창의''도전'으로 CORE형 창의융합인재 양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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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기획홍보팀 | 작성일 | 2020.02.06 08:11 | 조회수 | 22,440 |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는 ‘DST CORE 창의융합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창의융합 교육역량 혁신 △미래도전 학생역량 혁신 △산학상생고도화라는 3대 전략을 세웠다. ‘무한 가능성과 역동적 리더십으로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대학’을 비전으로 바른 인성과 미래주도 리더십을 갖춘 전문직업인을 양성하고자 한다. 교육운영 혁신, 학생역량 혁신, 산학협력 혁신, 대학인프라 혁신을 발전전략으로 삼았다.
대전과학기술대학교의 CORE(Core competence, Originality, Reinforcement, Education)는 대전과학기술대학교의 독창적인 핵심역량강화 교육을 의미한다. DST의 핵심역량강화교육을 위해 인문, 사회과학, 예술의 상상력과 보건 및 과학기술의 융합(H&T: Health & Technology)을 통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H&T 창의융합교육플랫폼 구축 △H&T 창의융합 교육역량 혁신 △DST혁신 교직원인적역량 강화 △H&T 창의융합 학생역량 혁신 △H&T 창의융합 취업역량 혁신 △미래혁신 글로벌역량 강화 △산학협력 친화형 대학체계 강화 △산학협력 네트워크 강화 △H&T 산학협력 상생 강화 등 9대 세부전략을 구축했다.
출처 : 한국대학신문(http://news.unn.net)
대전과학기술대학교의 CORE(Core competence, Originality, Reinforcement, Education)는 대전과학기술대학교의 독창적인 핵심역량강화 교육을 의미한다. DST의 핵심역량강화교육을 위해 인문, 사회과학, 예술의 상상력과 보건 및 과학기술의 융합(H&T: Health & Technology)을 통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H&T 창의융합교육플랫폼 구축 △H&T 창의융합 교육역량 혁신 △DST혁신 교직원인적역량 강화 △H&T 창의융합 학생역량 혁신 △H&T 창의융합 취업역량 혁신 △미래혁신 글로벌역량 강화 △산학협력 친화형 대학체계 강화 △산학협력 네트워크 강화 △H&T 산학협력 상생 강화 등 9대 세부전략을 구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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