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입사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12.31 14:03 | 조회수 | 36,882 |
기숙사 입사 안내
○신청기간
- 2007. 12. 31(월) ~ 2008. 1. 25(금)
○입사신청자격 및 선발기준
혜천대학에 재학중인 신입생, 재학생으로 아래의 기준에 의하여 선발합니다.
1. 원거리 거주자(산간 벽지등)
2. 경제사정이 어려운자(소년소녀가장, 생활보호대상자)
3. 성적 우수자(재학생은 학점 C이상)
4. 법정 전염병이 없는자
5. 기타 결격 사유가 없는자
*대전시내지역 이외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통학버스 노선권지역(천안, 청주, 공주, 논산)은 제외 됩니다.
*남학생은 기숙사 입사가 불가합니다.
○신청및접수
신입생의 경우 합격자 발표후 정해진 기간내(2008. 1. 25까지), 재학생과 복학생은 공고된 기간 내에
입사신청서(별지#1:신입생[☞ 다운받기 클릭], #2:재학생[☞ 다운받기 클릭]), 주민등록등본, 개인건강진단서(재학생은 제외), 수급자증명서(해당학생)를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방문, 팩스를 통해서도 제출이 가능합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번지 혜천대학 학생지원팀(기숙사담당자)
*전화 : 042-580-6131~3
*팩스 : 042-583-6507
○학년별 사생선발 인원
구분 |
신입생 |
재학생 |
추천선발 |
계 |
선발비율(%) |
65 |
30 |
5 |
100 |
○입사통지및 납부
입사통지는 홈페이지에 게재(2008.2.11 ~ 2.13)하며, 입사 통지된 학생은 입사고지서
(추후 홈페이지 게재)에 기재된 납부금액을 납부기간(2008.2.11 ~2.15)내에 학생이름으로 입금하면
됩니다.(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 입금시 확인 불가합니다)
*납부기간내 미 입금시 입사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비는 입사고지서(입사통지서 홈페이지에 게재시 별지)를 참고하세요.
○입사후 제출서류
-서약서
-반명함판사진 1매
○입사 준비물
-침대매트리스커버, 이불, 베게, 개인의류, 개인소지품, 세면도구, 도서류등
○입사 반입 불가품목
-TV, 오디오, 전기요, 전기난방기, 휴대용가스렌지등
○입사및퇴사
1.입사
-입사일 : 2008. 2. 26(화)
-입사기간 : 2008. 2. 26(화) ~ 6. 17(화)
기숙사 선발 기준에 의하여 입사하는 사생은 정해진 기간 내에 입사하여야 하며, 부득이 한 사정
으로 그기간을 준수할 수 없을 경우에는 보호자와 운영자와 상의하여 허락을 받는다. -입사확인
기숙사 개인호실을 확인후 사생은 운영자(자치임원)와 동행하여 기숙사 필요물품(열쇠등)을 인수받
고 비품(가구등)의 상태를 확인 받는다.
2. 퇴사
-퇴사확인
퇴사시 사생은 청소와 뒷정리를 하여야 하며, 입사시 인수받았던 필요물품과 비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 받은 후 퇴사하여야 한다.(단,비품과 필요물품을 분실 또는 파손하였을 경우에는 변상조치
하여야한다.)
*퇴사시 환불규정
-관리비
. 입사전 퇴사시 100% 환불
. 입사후 1개월이내 퇴사시 50% 환불
. 입사후 2개월이내 퇴사시 25% 환불
. 입사후 2개월이후 퇴사시 미환불
-식비
.잔여일수 산정 환불
○귀사및외박
1. 귀사
-귀사시간 : 귀사는 밤 11시로 한다.
*귀사시간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생에게 벌점의 적용과 별도의 제재 조치가 있을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귀사 시간을 어기게 될 경우는 운영자에게 사전에 허락을 받아야 한다.
2.외박
-외박은 외박일자로 신청후 실시 한다.
-사생은 사전에 아무런 통보 없이 외박하였을 경우 퇴사조치 될 수 있다.
-아래와 같은 경우는 외박을 허락할 수 있다.
*학회활동 및 동아리 기타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행사(과MT, 졸업여행 등)에 참여할 경우 학과 및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은 협조문을 사전에 제출했을 경우 , 집안 경.조사시 부모님과 확인을 한 경우.
○생활관 행사
-연합 활동
모든 관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운영할 수 있으며 사생은 관련 규정에 의거 참가하여야 한다.
-기타행사
소모임 활동을 포함한 별도의 행사가 있을 수 있으며 활동에 따라 기숙사 사생들의 활동을 지원 할 수 있다.
- 총 2,583 건
- 255/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72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56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59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54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11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64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89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4,97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79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24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51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0,94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83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4,99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660 | |
43 | 제11회 산학협동 사례발표회 개최 | 산학협력처 | 2002.05.13 | 53,182 |
42 | 혜천타워와 카리용 | 기획처 | 2002.05.10 | 54,862 |
41 | 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선발 결과 공고 | 기획처 | 2002.05.07 | 50,011 |
40 | 혜천대학-목원대학교 자매결연 협약 체결 | 기획처 | 2002.04.25 | 55,051 |
39 | IT 신기술 세미나 개최 안내 | 실습지원팀 | 2002.04.17 | 53,868 |
38 | 2002-1학기 중간고사실시 공고 | 교무처 | 2002.04.16 | 49,790 |
37 | 정품 S/W 사용에 대한 안내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9,805 |
36 | 교내 정전에 따른 네트워크 및 서버 서비스 중지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9,425 |
35 | 호스피스자원봉사자 과정안내 | 산학협력처 | 2002.03.25 | 51,795 |
34 | 홍보도우미(장학생)선발 공고 | 기획처 | 2002.03.15 | 53,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