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홍은학사 모집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2.06.03 14:51 | 조회수 | 21,584 |
2022-2학기 홍은학사 모집안내
1. 모집인원(명)
구 분 |
일반실(2인 1실) |
장애인실(1인실) |
합 계 |
||
남 |
여 |
남 |
여 |
||
인 원 |
236 |
494 |
0 |
0 |
730 |
2. 재사기간 : 2022-2학기(9. 1 ~ 12.14) 총 15주 – 추석연휴(9. 9 ~ 9. 12)는 휴관
3. 입사기간 : 8. 29(월) ~ 31(수) - 입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4.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대전지역 포함)
5. 지원방법 :
1)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2) 복학생은 교무팀에서 복학 처리 후 신청가능
6. 사생 선발 기준
- 직전 학기 성적과 거리, 기숙사 상·벌점수를 기준
7. 모집일정
구 분 |
모집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비 고 |
|
모집 |
1차 |
6. 7(화) ~ 6.24(금) |
7. 21(목) |
7. 25(월) ~ 28(목) |
|
2차 |
8. 1(월) ~ 8. 5(금) |
8. 11(목) |
8. 16(화) ~ 18(목) |
|
|
추가 |
8.22(월) ~ 8.26(금) |
수 시 |
수 시 |
|
- 성적 사정 시점에 따라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은 변경 될 수 있음
- 합격자는 발표일 오전 10시 이후에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합격 여부 확인가능
- 신청차수에 불합격된 학생은 다음차수의 모집기간에 재신청하여야 함
- 1차 모집 결과에 따라 2차 및 추가모집은 하지 않을 수 있음
- 룸메이트 신청은 기숙사 모집 기간 내 기숙사 신청과 동시에 신청
8. 기숙사비(원)
구 분 |
인 원 |
관리비 |
식 대 |
합 계 |
금 액 |
1인 |
1,350,000 |
411,800 |
1,761,800 |
2인 |
850,000 |
411,800 |
1,261,800 |
※ 1일 2식(아침, 저녁)제공 / 주말·공휴일 제외
※ 식대 단가 : 1식 2,900원( 1일 5,800원 × 71 일 )
9. 2인 1실을 기준으로 하며 모집정원 미달 시 1인 1실 운영
(단, 1인실은 최종 모집 후 선착순으로 선발함)
10. 관련문의 : 042)580-6091(홍은학사 운영팀)로 문의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6,16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9,98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1,55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54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49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9,67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1,95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3,29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2,85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3,33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4,59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8,83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0,91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3,43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6,766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3,628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5,42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3,223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5,248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6,16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5,329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6,162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4,577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3,418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3,2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