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원 단기과정 수강생 모집 | |||||
---|---|---|---|---|---|
이름 | 평생교육원 | 작성일 | 2022.03.29 16:35 | 조회수 | 12,621 |
1. 접수 및 등록기간
- 등록(접수)기간 : 2022. 3. 29(화) ~ 4. 8(금)
- 개 강 일(예정) : 2022. 4. 11(월)
* 코로나19 지역감염 상황 및 수강생 모집 결과 따라 개강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접수방법
- 수강지원서 : 홈페이지, 방문접수, 우편접수, e-mail접수: atlife@dst.ac.kr
(아래 첨부된 수강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셔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설강좌 수강모집은 선착순 마감이며 수강료는 등록기간 내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 수강료 입금계좌 : 하나은행 635-910070-67805(예금주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 반드시 신청자 본인 이름으로 수강료를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료 할인
- 10% : 직전학기 기수강자, 복수동 주민(주민등록등본 상의 주소), 대전시 자원봉사 마일리지증 소지자
- 20% : 본교 졸업생, 공무원, 초/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교직원
- 30% : 만60세 이상 수강자(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 기준), 목회자 및 목회자자녀, 국가유공자
- 50% : 본교 재학생
※ 수강료 할인혜택은 중복적용이 불가합니다.
※ 노래교실, 파이프오르간, 개인레슨 과정, 스포츠.레져 과정 일부는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 가능합니다.
4. 지원 시 유의사항
- 수업에 따른 재료비는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수강료 반환은 평생교육시설 관련 학습비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합니다.
- 지원자 최소개설 인원 미만일 경우 폐강하고 수강료 전액을 환불합니다.
- 개설된 과정은 사정에 의하여 폐강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강료 할인은 지원서에 수강생 구분을 기록한 후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항은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과정 안내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04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1,86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47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35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40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1,55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3,79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12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4,75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24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46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0,68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2,75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28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8,628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3,746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5,583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3,314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5,302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6,22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5,427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6,310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4,645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3,538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3,3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