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근로기관 배정결과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8.12.18 09:48 | 조회수 | 26,965 |
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를 발표하오니 해당학생들은 기간 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8년 12월 24일 (월) ~ 2019년 2월 15일 (금)
(단. 졸업예정자는 2019년 1월 25일(금) 까지 마감)
2.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집중근로 제외
- 업무계획서 1부 (재단홈페이지에 업로드)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재단홈페이지에 업로드)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근로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제출 |
업무계획서 재단홈페이지 업로드 |
안전교육 이수보고서 재단홈페이지 업로드 |
온라인출근부 (월말제출) |
|
집중 |
X |
O |
O |
O |
교외 |
O |
O |
O |
O |
교내 |
X |
O |
O |
O |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시작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을 듣고 교육 모습을 촬영 및 첨부하여 업로드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 OT(2018. 12. 24일 09시 진행 예정) 교육사진을 첨부하여 업로드 바람
4. 근로서류 제출기간
- 업무협약서 : 12월 27일(목) 까지 (근로시작일에 따라 변경 가능)
- 안전교육이수 보고서 : 12월 27일(목) 까지
- 온라인출근부 : 월말제출(교내 근로만 제출)
5. 근로서류(협약서)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6136
첨부 : 1. 2018-2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
2.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등)
3. 2018-2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교육 자료
4. 출근부 입력요청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64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2,41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99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93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97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2,08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4,32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64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5,28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80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7,00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1,27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3,28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81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9,163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3,757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5,597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3,324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5,326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6,232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5,434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6,325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4,658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3,558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3,3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