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4.01.29 14:57 | 조회수 | 42,671 |
200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1. 납부기간 : 2004. 2. 9(월) ~ 2. 13(금) (5일간)
2. 등록대상 : 재학생
3. 납부장소 : 1. 농협중앙회·단위농협 전국지점( 승인번호 417151 )
2. 한국외환은행 전국지점( 승인번호 50262 )
4. 납부방법
가. 발송된 등록금고지서에 의한 납부(농협, 외환은행에서만 가능)
나. 인터넷 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1) 한미은행 학자금 대출 http://www.hcc.ac.kr 하단 한미은행 배너 클릭
2) 농협중앙회 학자금 대출 banking.nonghyup.com 접속
라. 등록금고지서 분실시는 학교홈페이지(http://www.hcc.ac.kr ☞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또는 학생지원팀, 경리팀에서 수령하여 납부
5. 참고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라도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내에
경리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시 미등록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나. 해당 등록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교수업료및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다.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내에 휴학신청서를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라.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042-580-6162)
■ 복학생 등록 :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팀에 제출하고, 개강 후 추가등록기간에 경리팀에서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단위농협 전국지점, 외환은행 전국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수업년한초과자 등록 : 수강신청기간내에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재입학생 등록 :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학과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 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1,88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5,72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7,85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71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21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5,80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7,99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9,11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8,94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9,39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0,76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5,13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7,00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9,11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2,835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0,092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3,078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0,005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3,246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876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3,075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3,218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485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440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