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청소년교육지원사업(6기)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4.08.29 11:43 | 조회수 | 26,501 |
2014년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6기) 신청 안내
1. 사업목적 :
가. 대학생에게는 지식과 경험을 근로의 형태로 나눌 수 있는 기회를제공하고, 등록금 및 생활비 부담을 경감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급
나.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을 지원함으로써 사회의 양극화 현상을 완화 및 사회적으로 지식 나눔 문화 확산
2. 배정인원 : 10명(예비인원 2명)
3. 1인당 장학금액 : 최대 114만원(시급:9,500원 x 최대활동시간:120시간)
※ 본 장학금은 등록금 범위를 초과하여 지급가능한 장학금임
4. 활동기간 :
학생신청 |
학생선발 및 통보 |
활동기간 |
출근부제출 |
장학금지급 |
비고 |
---|---|---|---|---|---|
14.9.1(월)~ 13(토) |
14.9.17(수) |
14.9.22(월) ~ 12.12(금) |
14.12.17(수) 12시 까지 |
14.12월 넷째 주 |
|
5. 대학선발기준 :
가. 근로기관을 선정한 자(B유형)
※ B유형(멘토발굴)만 신청 가능하며, 활동하고자 하는 근로기관(전국초·중·고교, 지역아동센터, VMS·1365(정부인증포털)에 등록되어 있는 시설)의 승인을 얻어 대학에서 선발이 된 경우에 활동 가능(A유형은 신청불가)
나. 직전학기 성적이 백분율 환산점수로 70점 이상인자
다. 지도교수 추천서 제출자
6. 선발대상자가 다수일 경우 우선순위 결정기준 :
가. 직전학기 백분율 환산점수가 높은 학생
나. 생년월일이 빠른 학생
7. 신청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신청
사이버창구>장학금신청>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에서 신청
※ 신청기간 내에만 신청 가능
8. 제출서류 : 한국장학재단 업로드
가. 신청서 1부
나. 지도교수 추천서 1부
9. 주의사항 : 붙임2 참조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48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36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45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35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88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40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64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0,75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61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01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31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81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56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0,73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426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0,386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3,465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0,244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3,576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4,229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3,404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3,512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823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717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1,3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