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1차 근로기관 배정결과 및 추가배정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6.23 17:43 | 조회수 | 25,516 |
2017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를 발표하오니 해당학생들은 기간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1차선발 및 예비선발자 중 희망근로기관 신청서를 제출못한 학생들은 6월 29일까지 제출시 추가배정할 예정이오니 기간내 제출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7년 7월 3일 (월) ~ .8월 18일 (금)
2.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업무계획서 1부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 자가점검리스트 1부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OT때 진행했던 교육사진을 첨부하시고,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시작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 듣고 교육모습을 촬영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4. 근로서류 제출기간
-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 6월 30일( 금) 까지
- 안전교육이수 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 7월 7일(금) 까지
- 수기출근부 : 월말제출
5. 근로서류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첨부 : 1. 2017-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 1차
2.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등)
3. 근로교육사진 (교내근로장학생만 참고)
4. 2017-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참여기관
5. 희망근로기관 신청서
또한, 1차선발 및 예비선발자 중 희망근로기관 신청서를 제출못한 학생들은 6월 29일까지 제출시 추가배정할 예정이오니 기간내 제출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7년 7월 3일 (월) ~ .8월 18일 (금)
2.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업무계획서 1부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 자가점검리스트 1부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OT때 진행했던 교육사진을 첨부하시고,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시작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 듣고 교육모습을 촬영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4. 근로서류 제출기간
-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 6월 30일( 금) 까지
- 안전교육이수 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 7월 7일(금) 까지
- 수기출근부 : 월말제출
5. 근로서류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첨부 : 1. 2017-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 1차
2.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등)
3. 근로교육사진 (교내근로장학생만 참고)
4. 2017-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참여기관
5. 희망근로기관 신청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03,73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7,24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8,91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7,81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5,77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7,08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9,32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00,54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00,23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00,65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01,8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6,14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8,11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00,65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54,080 | |
113 | 제2차 농어촌출신대학생 무이자 학자금융자 | 학생지원팀 | 2003.07.25 | 44,852 |
112 | 혜천대학 학생 학자금융자 지원 안내(은행방문, 인터넷) | 학생지원팀 | 2003.07.21 | 46,238 |
111 | 인터넷 학자금 융자(무방문,무서류,무보증)안내 | 관리자 | 2003.07.10 | 47,838 |
110 | 제12회 대전산업디자인전람회 참가자 전원 수상 | 관리자 | 2003.07.02 | 46,536 |
109 | 물탱크 청소에 따른 교내 단수 일정 | 관재팀 | 2003.06.27 | 45,230 |
108 | 차량5부제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6.16 | 42,004 |
107 | 2003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 및 강의평가 기간공고 | 교무,수업팀 | 2003.06.13 | 49,172 |
106 | 도서관 이용 안내 | 관리자 | 2003.06.11 | 44,727 |
105 | Win32/Bugbear.B 바이러스 확산 경고 | 관리자 | 2003.06.08 | 44,598 |
104 | 학내정전으로 인한 인터넷 서비스 중지 안내 | 관리자 | 2003.06.04 | 45,6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