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8.20 09:20 | 조회수 | 25,736 |
2015-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15. 8. 25(화) 09:00 ~ 9. 4(금) 18:00
2. 서류제출 및 가구원동의 : '15. 8. 25(화) 09:00 ~ 9. 9(수) 18:00
* 기 동의완료 가구원은 가구원 동의 불필요
3. 신청 및 문의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 ☎ : 1599-2000
4. 주의사항
1) 실제 학생 명의 신청 필요(부모 명의 신청 금지)
2) 가구원동의 기간 내 미동의 시 소득분위 미 산정으로 국가장학금 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마지막 날 신청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마비될 수 있으니 조기 신청 바랍니다.
4) 국가장학금 신청 - 본인 계좌 등록 시, 학생증 관련 계좌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국가근로장학금 통합 신청이오니 해당 내용은 첨부파일 및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3,54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7,46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9,04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01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98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7,16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9,45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68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0,31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0,81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2,07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6,41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8,38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0,93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4,24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6,789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24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678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87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04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3,95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27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567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041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9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