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근로기관 배정결과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8.12.18 09:48 | 조회수 | 26,022 |
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를 발표하오니 해당학생들은 기간 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8년 12월 24일 (월) ~ 2019년 2월 15일 (금)
(단. 졸업예정자는 2019년 1월 25일(금) 까지 마감)
2.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집중근로 제외
- 업무계획서 1부 (재단홈페이지에 업로드)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재단홈페이지에 업로드)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근로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제출 |
업무계획서 재단홈페이지 업로드 |
안전교육 이수보고서 재단홈페이지 업로드 |
온라인출근부 (월말제출) |
|
집중 |
X |
O |
O |
O |
교외 |
O |
O |
O |
O |
교내 |
X |
O |
O |
O |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시작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을 듣고 교육 모습을 촬영 및 첨부하여 업로드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 OT(2018. 12. 24일 09시 진행 예정) 교육사진을 첨부하여 업로드 바람
4. 근로서류 제출기간
- 업무협약서 : 12월 27일(목) 까지 (근로시작일에 따라 변경 가능)
- 안전교육이수 보고서 : 12월 27일(목) 까지
- 온라인출근부 : 월말제출(교내 근로만 제출)
5. 근로서류(협약서)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6136
첨부 : 1. 2018-2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
2.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등)
3. 2018-2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교육 자료
4. 출근부 입력요청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4/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3,75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7,69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9,26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25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6,21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7,39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9,66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91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0,52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1,02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2,27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6,62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8,63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1,15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4,482 | |
153 | 중간고사 기간중 열람실 이용안내(재학생, 외부이용자) | 관리자 | 2004.04.12 | 44,463 |
152 |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실천사항 | 관리자 | 2004.04.07 | 39,576 |
151 | 17대 국회의원선거 부재자 신고안내 | 관리자 | 2004.03.24 | 41,424 |
150 | [주의]변종 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04.03.20 | 42,347 |
149 | 이공계 대졸 미취업자 취업 지원 안내 | 관리자 | 2004.03.18 | 42,510 |
148 | 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10 | 43,873 |
147 | 통학버스관련 긴급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06 | 44,290 |
146 | 도서관 임시 휴관안내 | 관리자 | 2004.03.05 | 40,879 |
145 | 국가고시 준비실 이용신청 안내 | 관리자 | 2004.03.03 | 40,400 |
144 | 2004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안내 | 관리자 | 2004.02.27 | 42,2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