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학생 및 장애가족에대한 장학지원사업 | |||||
---|---|---|---|---|---|
이름 | 학생지원팀 | 작성일 | 2003.05.29 16:35 | 조회수 | 42,920 |
1. 사업목적
학업에 대한 욕구를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학업정진이 어려운 장애학생 및 장애부모를 둔 대학생들에게 등록금의 일부를 지원하여 계속적으로 학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하고 지역사회의 따스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나아가 본인의 사회적 가치를 향상시키고, 사회에 통합되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2. 지원대상 및 자격
1) 학교장 및 단체(시설)장에서 추천하는 저소득 계층의 장애학생 또는 장애인 자녀
2) 장애학생의 경우 2002학년도(1-2학기)성적으로 총평점 3.0이상인자
3) 장애부모를 둔 학생의 경우 2002학년도 (1-2학기)성적으로 총평점 3.5 이상인 자
3. 첨부서류
1) 장학지원사업 신청서 1부.
2)학교장 및 단체(시설)장의 추천서 1부.
3) 2002년도 성적증명서 1부.
4) 장애인 증명서 1부.(장애부모를 둔 학생의 경우 부모의 장애인 증명서)
5) 주민등록등본 1부.
6) 재학 증명서 1부.
4. 지원금액
1인당 50만원
5. 접수처 및 문의처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1466번지 기쁜우리복지관 사회재활부 사회재활 2팀
(02)3665-3831~5, FAX(02)3665-3292 담당자:사회재활2팀 사회복지사 윤용채
*단, 접수는 우편접수만 가능
*우편접수마감은 우편물에 6월 30일자 소인까지만 가능
기 쁜 우 리 복 지 관
** 신청서 및 추천서 양식은 양지관 학생지원팀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 신청서와 추천서 양식을 가지러 오기가 불편한 학생은 각 학과나 학생지원팀 580-6132로 전화바랍니다.
학업에 대한 욕구를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 사정으로 학업정진이 어려운 장애학생 및 장애부모를 둔 대학생들에게 등록금의 일부를 지원하여 계속적으로 학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하고 지역사회의 따스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나아가 본인의 사회적 가치를 향상시키고, 사회에 통합되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2. 지원대상 및 자격
1) 학교장 및 단체(시설)장에서 추천하는 저소득 계층의 장애학생 또는 장애인 자녀
2) 장애학생의 경우 2002학년도(1-2학기)성적으로 총평점 3.0이상인자
3) 장애부모를 둔 학생의 경우 2002학년도 (1-2학기)성적으로 총평점 3.5 이상인 자
3. 첨부서류
1) 장학지원사업 신청서 1부.
2)학교장 및 단체(시설)장의 추천서 1부.
3) 2002년도 성적증명서 1부.
4) 장애인 증명서 1부.(장애부모를 둔 학생의 경우 부모의 장애인 증명서)
5) 주민등록등본 1부.
6) 재학 증명서 1부.
4. 지원금액
1인당 50만원
5. 접수처 및 문의처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1466번지 기쁜우리복지관 사회재활부 사회재활 2팀
(02)3665-3831~5, FAX(02)3665-3292 담당자:사회재활2팀 사회복지사 윤용채
*단, 접수는 우편접수만 가능
*우편접수마감은 우편물에 6월 30일자 소인까지만 가능
기 쁜 우 리 복 지 관
** 신청서 및 추천서 양식은 양지관 학생지원팀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 신청서와 추천서 양식을 가지러 오기가 불편한 학생은 각 학과나 학생지원팀 580-6132로 전화바랍니다.
- 총 2,583 건
- 236/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7,94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1,77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38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26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30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1,45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3,70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03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4,66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13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36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0,59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2,67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20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8,520 | |
233 | 2005년도 2학기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융자 | 관리자 | 2005.06.15 | 33,331 |
232 | 2005 전반기 취업 아카데미 개최 | 관리자 | 2005.06.13 | 33,641 |
231 | 2005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시행 공고 | 관리자 | 2005.06.07 | 32,627 |
230 | 학생 예비군훈련 안내 | 관리자 | 2005.06.01 | 37,598 |
229 | 청년층 직업지도프로그램 (CAP) | 관리자 | 2005.05.27 | 34,813 |
228 | 순환버스 운행변경 안내 | 관리자 | 2005.05.25 | 39,626 |
227 | 평생교육원생 모집안내 | 관리자 | 2005.05.18 | 36,433 |
226 | 순환버스 운행변경 안내 | 관리자 | 2005.05.12 | 34,226 |
225 | 2006학년도 입시설명회 사회자 및 행사공연팀 모집 안내 | 관리자 | 2005.05.11 | 35,895 |
224 | 2005학년도 혜천대학 대동제 | 관리자 | 2005.05.09 | 36,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