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암다문화장학금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3.02.22 06:06 | 조회수 | 28,007 |
2013 송암문화재단 다문화 장학생 선발 요강 (전국 대학생 대상)
● 취지 늘어나고 있는 다문화 가정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이 균등한 교육기회를 제공받고, 이를 기반으로 한국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함
● 대상 다문화 가정 자녀 중 현재 대학(전문대 포함)에 재학 중이며 가정 형편 등으로 인해 등록금 마련에 고충을 겪고 있는 자
● 지원내용 1. 지원금액 : 등록금 전액 2. 지급시기 : 매 학기별 학교 등록 기간에 지급, 2013년 1학기분은 4월 중 소급 지급 예정 3. 지원기간 본 선발요강에 의거하여 재단 장학생으로 선발된 자에게는 2013년 1학기부터 현재 재학중인 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을 지급함 (최대 8학기 기준) 단, 다음에 해당되는 경우는 장학금 지급을 중단함 1) 장학금 수혜기간 중 졸업, 휴학, 자퇴, 학칙에 의해 징계 처분을 받은 경우 (휴학의 경우는 복학시 계속 지급) 2) 이중수혜 금지 (소속학교나 타기관으로부터 부분장학금을 받는 경우는 해당 금액만큼 공제 후 지급) 3) 장학사업의 취지 및 학생의 본분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4) 성적제한 : 직전학기 평점 B- 이상자에 한해 지급 ※ 장학금 수령 후 미등록시에는 지급된 장학금은 환불하여야 하며, 불이행시에는 장학생 자격이 상실됨
● 제출서류 1. 송암문화재단 다문화장학생 신청서 (자료실에서 양식 다운로드) 2. 자기소개서 (자료실에서 양식 다운로드) 3. 추천서 (자료실에서 양식 다운로드)_소속 대학 교수 추천 4.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자료실에서 양식 다운로드) 5. 다문화 증빙서류 - 가족관계증명서_부모 명의로 발급 6. 재산증빙서류 1) 2012년도 세목별 과세(납세) 증명서_ 부모 각1부 2) 2012년도 건강, 장기 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부모가 각각 보험료를 납부할 경우 양쪽 다 제출)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경우는 해당자에 한해 증명서 제출 7. 주민등록등본 - 부모 명의로 발급 8. 재학증명서(신입생의 경우 합격통지서) 9. 전학년 성적증명서 (대학 신입생의 경우는 해당 사항 없음)
● 선발방법 1. 선발기준 - 가정환경 : 저소득층 및 장애인 가정 우선 선발 - 학업성취 욕구 및 의지 등 2. 선발절차 1) 학생이 재단에 직접 신청 (우편접수) 2) 본 재단의 서류 심사 및 면접 3. 선발일정 1) 공고 및 접수 : 2월18일(월) ~ 3월22일(금) 2) 서류심사 및 면접 : 3월25일(월) ~ 4월 5일(금) 3) 선정발표 : 4월 8일(월) 4) 장학증서 수여식 : 개별통보 _ 최종 선정자는 수여식에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 상기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당 재단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
● 제출서류 및 접수 1. 제출처 : 서울시 중구 소공동 50번지 OCI 빌딩 14층 송암문화재단 다문화장학금 담당자 앞 (우편번호 100-718, 전화번호 02-723-0441) 2. 제출기한 : 3월22일(금)까지 (22일자 소인이 찍힌 서류까지 유효함)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치 않으며 제출서류 미비시 심사에서 제외됨 - 신청서상의 기재내용은 사실에 근거해야 하며 기재내용이 사실이 아닐 경우 장학금은 환수됨
[출처 : 송암문화재단] |
- 총 2,583 건
- 17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06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1,88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48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37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42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1,57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3,81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14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4,76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25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48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0,68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2,76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30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8,638 | |
893 | 201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2.25 | 31,123 |
892 | 2014-1학기 기숙사<애인관>추가모집 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14.02.17 | 31,295 |
891 | 2014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4.02.14 | 33,451 |
890 | 2014년도 국가근로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2.13 | 30,459 |
889 | 2014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 안내 | 평생교육원 | 2014.02.13 | 29,170 |
888 | 201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 경리팀 | 2014.02.12 | 30,620 |
887 |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 교무팀 | 2014.02.11 | 33,015 |
886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4.02.11 | 29,605 |
885 | '착한 대학생 대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1.29 | 32,638 |
884 | 무인민원발급기 신규 설치 알림 | 학생복지팀 | 2014.01.29 | 33,4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