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학기 기숙사 2차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9.07.30 12:41 | 조회수 | 17,172 |
1. 합격자 발표일 : 8. 1(목) -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개별확인
2. 납부 기간 : 8월 5일(월) ~ 8일(목) 자정까지 / 4일간
(기간 내 미납자는 자동 포기로 간주합니다)
3. 합격자 확인 및 납부 방법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고지서 출력
-하나은행 가상계좌(학생 개인별) 이용 납부 - 고지서는 별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입사기간 : 8월 24일(토) ~ 25일(일) - 식사 미제공
5. 기숙사비(단위:원)
구 분 | 관리비 | 식 비 | 계 | 비 고 |
재학생 | 780,000 | 405,000 | 1,185,000 | - 식사제공기간(75일) : 8. 26(월) ~ 12. 12(목) |
※ 기숙사비는 관리비와 식비를 합한 금액으로 일괄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는 평일 조식, 석식만 의무식으로 제공합니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운영팀 042) 580-6091로 연락바랍니다.
※ 1인실 신청 및 기숙사 입사, 기타 기숙사에 관한 내용은 홍은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 총 2,583 건
- 169/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