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홍은학사 사생 입사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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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7.08.09 13:52 | 조회수 | 29,206 |
1. 입사기간
1) 입사기간 : 8. 26(토) ~ 27(일)
2) 입사시간 : 오전 10시 ~ 11시 40분 / 오후 1시 ~ 5시 40분까지입니다.
3) 안내 데스크에서 결핵검진결과서를 제출하신 후 카드 키를 수령하셔서 해당되는 호실의 자리(1, 2)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4) 식사 제공은 8. 28(월)부터입니다.
2. 재사기간
1) 8. 28(월) ~ 12. 18(월)까지이며 학기제 현장실습자는 실습 종료일까지 입니다.
2) 식사는 1일 2식(아침, 저녁)입니다.
- 공적(실습, 질병입원, 애경사, 소집훈련 등) 또는 객관적인 개인 사유 발생 시(관련서류 첨부)는 미취식비를 반환해 드립니다.
3) 추석연휴(10. 1 ~ 7)는 휴관이며 모든 학생은 퇴관을 하셔야 합니다.
4) 추석연휴로 인한 재입실 기간은 10. 8(일) ~ 9(월)입니다.
3. 룸메이트 신청
1) 룸메이트를 신청하였어도 대상자가 입사 불합격이거나 등록을 마치지 못한 경우에는 사감실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2) 룸메이트를 신청하고자 할 때는 사감실로 전화 바랍니다(기간 : 8. 22 ~ 24)
4. 입사 시 준비물
1) 개인 물품
- 침구류(필히 방수용 매트리스 커버 지참), 개인용품, 실내(방)용 슬리퍼, 건조대 등
- 노트북, 드라이어기, 퍼머기 등
- 개인용 공유기(와이파이의 속도 개선) - 미설치 시 속도가 현저히 늦어질 수 있음
※ 매트리스는 수퍼싱글 사이즈(200*110cm)임
2) 공동 사용의 다리미가 비치되어 있습니다(사감실 문의)
3) 전기장판, 인덕션 등 전기 취급 제품 및 애완동물의 반입은 금지합니다.
4) 상기 및 기타 불법 반입물은 적발 시 강제 수거 조치하며 벌점이 있습니다.
5) 개인용품의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입사 시 제출서류
1) 결핵검진 결과서(최초 입사자에 한함)
- 지역에 따라 최대 5일이 소요되므로 미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입사 당일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결핵검진 결과서 미제출 시 입사를 할 수 없으며 발급일 1년 이내이어야 합니다.
6. 기타
1) 건전한 기숙사 생활을 위한 ‘기숙사운영규정’ 및 ‘사생생활내규’와 기숙사 생활 규칙을 참고하시고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홍은학사 2학기 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개인 물품은 택배로 보낼 수 있으며 주소는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홍은학사, 남·여 이름 및 연락처를
꼭 표기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문의는 사감실(042-580-6093 / 589-1121) 로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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