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산업체위탁교육 학생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0.11.22 10:17 | 조회수 | 28,700 |
2011학년도 산업체위탁교육 학생모집
1. 모집단위/인원(2년제)
모집학과 | 모집인원 | 비고 |
사회복지과 | 대전 60명, 보령 40명 | - 추후 모집인원 변경 가능 |
소방안전관리과 | 대전 40명 |
※ 수업은 산업체위탁교육의 특성상 야간에 운영한다.
2. 입학자격
○ 고등학교 졸업(졸업예정자 포함) 하였거나 동등한 자격이 있는 자
○ 입학(지원)당시 직장에 재직중인 공무원, 근로자, 사업장대표자
-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에 1개 이상 가입되어야 함
○ 4대보험 미가입 영세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과 납세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자에 한함
3. 모집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입 학 원 서 교부 및 접수 | 2010. 11. 23(화)~2011. 1. 26(수) | www.hu.ac.kr접속→입학안내→산업체위탁모집→제출서류 에서 입학원서 및 산업체위탁교육 계약서 다운로드 |
합격자 발표 | 2011. 2. 7(월) | SMS 또는 e-mail로 개별 통지 함 (핸드폰 번호, e-mail주소 정확히 기재 요망) |
합격자 등록기간 | 2011. 2. 9(수) ~ 2011. 2. 11(금) | - 하나은행 전국영업점 및 본 대학 경리팀 (합격통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입금) |
4. 접수방법
- 자료요청 : 전화신청(042-580-6180~6182,6184)
- 방문접수 : 본 대학 신성관 평생교육원(12207호실)
- 우편접수 :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 혜천대학 평생교육원(우편번호 302-715)
5. 제출서류
구 분 | 제 출 서 류 | 발 행 처 |
공 통 사 항 |
1. 산업체위탁교육 입학원서 1부 2. 산업체위탁교육 계약서 2부 (기업체보관용1부, 제출용1부) 3 고등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검정고시 합격자는 합격증 사본 1부) |
본 대학 지정양식 본 대학 지정양식 출신고교 (시․도교육청) |
공공기관(단체) 산업체 근무자 언론기관, 학교, 학원(교습소), 유치원, 의료기관 등 근무자 |
1. 재직증명서 1부 2. 기업체 사업자등록증 1부 ※ 다음 서류 중 택일하여 제출 1.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실서 1부 2. 국민연금 가입 확인서 1부 3. 고용보험자격 이력내역서 1부 4. 산재보험 가입 확인서 1부 (개인별 가입 기간이 필히 기재된 것에 한함) |
해당기업체 해당기업체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한국고용보험정보원 근로복지공단 |
영세 개인사업자 |
※ 영세 개인사업자는 4대 보험 가입여부 관계없음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납세증명서 1부 |
해당사업자 세무서 |
1차 산업 종사자 영농인⋅어업인 |
※ 1차 산업 종사자(영농인⋅어업인)는 4대 보험 가입여부 관계 없음. 1. ‘농지원부’나 ‘어업인허가 증명서’ 1부 |
국가⋅지방자치단체 |
직 업 군 인 | 현역(군)복무 확인서 | 소속부대장 |
※ 재학기간 직장이 변경 될 경우는 위탁교육계약서, 재직증명서, 4대 보험서류 중 택일, 사업자등록증 사본
※ 산업체와의 위탁계약이 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선발할 수 없으므로 이점 유의(산업체 위탁계약서는 필히 작성하여 제출)
※ 제출서류 이 외 별도 확인이 필요 할 시 추가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입학지원서 다운로드 | 교육계약서 다운로드 |
6. 입학안내 문의 및 상담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본 대학 평생교육원 042-580-6180~6182,6184번 또는 학교홈페이지의 Q&A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99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81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89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79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35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87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09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21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05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46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79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25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9,01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19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917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0,404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4,568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0,475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5,062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415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4,414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508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624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1,023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9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