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 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7.11.13 10:54 | 조회수 | 23,648 |
1. 신청자격
- 본 대학교 재학생
- 단, 대전 및 통학버스 운행 지역(공주, 논산, 세종, 청주) 거주자 제외
2. 선발기준
- 기숙사생 선발 기준(직전학기 성적, 거리, 사생점수 등)에 의거함.
- 법정 전염병(결핵)이 없는 건강한 자
① 추후 입사 시에는 필히 결핵검진결과서를 제출하셔야 입사를 할 수 있으며
미 제출 시에는 입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각 지역 의료기관의 발급 소요 기간은 즉시 ~ 3일 정도 예상임.
③ 결핵검진결과서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3. 기숙사 신청방법 및 기간
- 신청 기간 : 2017. 11. 20(월) ~ 24(금)
- 웹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합격자 발표
- 발표일 : 2018. 2. 2(금) 오전 10시
- 합격자 조회는 웹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 추후 기숙사 입사에 관한 내용은 홍은학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운영팀 042) 580 - 6091 ~ 2로 연락 바랍니다.
- 본 대학교 재학생
- 단, 대전 및 통학버스 운행 지역(공주, 논산, 세종, 청주) 거주자 제외
2. 선발기준
- 기숙사생 선발 기준(직전학기 성적, 거리, 사생점수 등)에 의거함.
- 법정 전염병(결핵)이 없는 건강한 자
① 추후 입사 시에는 필히 결핵검진결과서를 제출하셔야 입사를 할 수 있으며
미 제출 시에는 입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각 지역 의료기관의 발급 소요 기간은 즉시 ~ 3일 정도 예상임.
③ 결핵검진결과서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3. 기숙사 신청방법 및 기간
- 신청 기간 : 2017. 11. 20(월) ~ 24(금)
- 웹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합격자 발표
- 발표일 : 2018. 2. 2(금) 오전 10시
- 합격자 조회는 웹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 추후 기숙사 입사에 관한 내용은 홍은학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운영팀 042) 580 - 6091 ~ 2로 연락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3,77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7,71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9,26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26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6,22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7,41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9,68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92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0,55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1,04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2,30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6,65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8,64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1,18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4,504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2,144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5,737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2,661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8,092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5,016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6,511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6,464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5,295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3,983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3,9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