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합격자(수시합격 및 재학생)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1.28 19:08 | 조회수 | 34,566 |
기숙사 합격자(수시합격생 및 재학생) 안내
■ 최고의 시설! 최고의 경쟁력! 을 지향하는 혜천대학 기숙사에서 대학생활을 하게 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여러분의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생활을 기숙사와 함께 하십시오!
□ 기숙사 입사일
2011년 2월 22일부터 가능하며(식사는 2월 24일부터 제공), 룸메이트는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atdom@hu.ac.kr 로 2월 16일까지 내주시기 바랍니다.(2명중 1명만 보내주세요-학과, 학번(신입생은 수험번호), 이름 꼭 기재요망).
(선택한 룸메이트가 없는 경우 무작위로 배정할 것임)
□ 입사생 기숙사비(식대포함) : 한 학기 기준
기숙사명 | 관리비 | 식 비 | 총 액 | 비 고 |
홍은학사 | 650,000원 | 345,000원 (조ㆍ석식) | 995,000원 |
※ 식사기간 : 2011. 2.24. ~ 6. 15 (토ㆍ주일, 공휴일 제외) |
애인관 | 350,000원 | 172,500원 (조식) | 522,500원 |
※ 홍은학사 이미지보기 애인관 이미지보기
□ 기숙사비 납부 일정 및 납부방법
1. 납부기간 :
- 재 학 생: 2011년 2월 7일(월) ~ 2월 8일(화) (2일간) 09:00 ~ 16:00까지
- 신입생(수시합격) : 2011년 2월 8일(화) ~ 2월10일(목) (3일간) 09:00 ~ 16:00까지
(단, 납부기간 내 미 납부자는 합격을 취소함)
2. 납부방법 :하나은행 전 지점에 가상계좌이용납부-고지서 발송했음
□ 입사시 개인 준비물 및 학교에서 제공하는 물품 등
1. 개인준비물 :침구(베게, 침대커버, 이불), 실내화, 세면도구, 개인용품(단, 전기기구 및 화재위험물품, 전염성 및 위험이
유발되는 개인소장품 반입금지)- 개인용품의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고 학교에서는 책임지지 아니함.)
2. 기숙사 비치용품 : 침대, 옷장, 책상 등.
3. 구비서류: 건강진단서(기숙사 입사용-반드시 지참), 반명함판 사진 2매(입사일에 필히 제출)
4. 운영 및 준수사항은 접수 시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숙사운영팀 사무실( 042) 580-6090~6091 )로 문의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0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04,57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8,09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9,79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8,65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6,65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7,94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100,17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01,40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01,12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01,52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02,75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7,05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9,03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01,54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54,939 | |
1593 | 2018-1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 교무팀 | 2018.05.16 | 23,972 |
1592 | 2018년 8월말 교원 명예퇴직 신청 공고 | 교무팀 | 2018.05.14 | 25,432 |
1591 | [한국장학재단] 2018-1 국가근로장학사업 하계방학집중근로 신… | 학생복지팀 | 2018.05.14 | 26,235 |
1590 | 매입임대주택 대학생입주자 모집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9 | 25,008 |
1589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5월) | 관리자 | 2018.05.09 | 21,473 |
1588 | 2018학년도 사제동행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3,672 |
1587 | 2018학년도 후배사랑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4,621 |
1586 | 2018학년도 소그룹 집단상담 프로그램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3,430 |
1585 | 임시휴업일 공지(긴급) | 교무팀 | 2018.04.27 | 23,563 |
1584 | 2018학년도 학생축제 공연운영 위탁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총무팀 | 2018.04.24 | 24,4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