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2학기 농어촌출신 대학생 학자금융자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3.06.11 00:48 | 조회수 | 28,561 |
2013학년도 2학기 농어촌출신 대학생 학자금융자 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일정 : 가. 사전신청 : 2013년 6월 11일(화) ~ 7월 4일(목) 나. 본 신청 : 2013년 7월 5일(금) ~ 2013년 7월 12일(금)
2, 신청대상 : - 농어촌 6개월 이상 거주 학부모의 자녀 또는 본인(본인자격인 경우 반드시 농어업 종사자)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신입생군, 장애인, 졸업학년인 경우 적용 제외) - 직전학기 성적 C학점(70/100점) 이상(신입생군 성적기준 적용 제외) - 성적 또는 이수학점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특별추천제도 활용가능(개인당 2회 이내) ※ 신입생군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3. 상담센터 : 1599-2000
4. 신청 및 신청절차에 대해서는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를 참조해 주세요.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07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1,89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51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38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43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1,58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3,82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16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4,77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26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49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0,70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2,78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32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8,657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4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59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5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7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37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29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79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91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62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