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1.26 13:38 | 조회수 | 32,867 |
2006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006. 2. 6(월) ~ 2. 10(금) (5일간)
2.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3. 납부장소 :
① 농협중앙회 · 단위농협 전국지점(승인번호 417151)
② 한국외환은행 전국지점(승인번호 50262)
4. 납부방법
가. 발송된 등록금고지서에 의한 납부(농협, 외환은행에서만 가능)
나. 인터넷 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① 농협중앙회 학자금 대출 http://banking.nonghyup.com 접속
다. 등록금고지서 분실시는 학교홈페이지(http://www.hcc.ac.kr ☞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또는 학생지원팀, 경리팀에서 수령하여 납부
5. 참고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라도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내에 납부 장소 또는 본 대학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미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나.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다.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라.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042-580-6160~6162)
■ 조기복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수업년한초과자 등록 : 수강신청기간 내에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재입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제출하여 계열 및 학과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 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3,80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7,72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9,28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27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6,23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7,42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9,71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95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0,57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1,06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2,30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6,66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8,67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1,20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4,512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2,193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5,775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2,688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8,133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5,057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6,556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6,515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5,337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4,000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4,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