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제1기 수강생 2차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1.11 16:45 | 조회수 | 31,812 |
혜천대학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제1기 수강생 2차 모집(2월)
혜천대학은 경찰청 지정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경비업법 제13조 제1항, 동법 시행령 제18조제1항 및 제4항 등에 의하여 2006년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2006년 2월 5일부터는 경비업법 시행규칙 개정에 의하여 기존에 경비협회에서 일부 경비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던 교육과정이 폐지됨에 따라, 일반경비원은 입사 후 1개월 이내에 28시간의 교육을 경찰청지정교육기관에서 반드시 이수하여야 근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 혜천대학 평생교육원에서는 신임일반경비원이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갖추어야할 기본지식 및 필수업무능력을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우수한 첨단시설에서 확실히 교육하여 경비서비스를 요청한 고객사 및 주민들을 100%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혜천대학 평생교육원은 경비업계의 일반경비원 신임교육비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노동부와 긴밀히 협의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1. 교육일자
1) 접수기간 : 2006년 2월 6일부터 2월 17일 (연장접수)
2) 교육일자 : 2006년 2월 20일(월)부터 2월 23일(목)
2. 교육장소
혜천대학 평생교육원강의실
3. 교육접수: 현장방문접수, 유선접수 및 인터넷 접속 후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팩스발송.
4. 교육과목 및 시간 : 28시간
날짜 |
시간표 |
교과내용 |
강사 |
강의실 |
2/20 (월) |
10:00~11:00 (2교시) |
입교식 |
이종엽 |
동방관세미나실 |
11:00~13:00 (3/4교시) |
예절 및 인권교육 |
이종엽 |
RN강의실 |
|
13:00~14:00 (5교시) |
점심 |
양지관 교직원식당 |
||
14:00~17:00 (6/7/8교시) |
응급처치법 |
이세환 |
기계정보보안실
(5309) 무도실 |
|
2/21 (화) |
9:00~13:00 (1/2/3/4교시) |
경비업법 및 관련법 |
김용희 |
RN강의실 |
13:00~14:00 |
점심 |
양지관 교직원식당 |
||
14:00~17:00 (6/7/8교시) |
범죄예방론 |
김성일 |
RN강의실 |
|
2/22 (수) |
9:00~11:00 (1/2교시) |
화재대처법 |
박대우 |
기계정보보안실 |
11:00~13:00 (3/4교시) |
질문검색요령 |
문경환 |
RN강의실 |
|
13:00~14:00 |
점심 |
양지관 교직원식당 |
||
14:00~15:00 (6교시) |
질문검색요령 |
문경환 |
RN강의실 |
|
15:00~17:00 (7/8교시) |
분사기사용법 |
윤종성 |
기계정보보안실 |
|
2/23 (목) |
9:00~12:00 (1/2/3교시) |
테러대응요령 |
이세환 |
기계정보보안실 |
12:00~13:00 (4교시) |
체포호신술 |
김용학 |
무도실 |
|
13:00~14:00 |
점심 |
양지관 교직원식당 |
||
14:00~16:00 (6/7교시) |
체포호신술 |
김용학 |
무도실 |
|
16:00~18:00 (8/9교시) |
평가 수료식 |
이종엽 |
동방관세미나실 |
5. 교육비 : 1인당 150,000원
(교육의뢰 소속회사에서 선 부담 후 노동부에서 후 지원함 ⇒ [별첨. 1] )
* 예금주 :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 입금계좌 : 농 협 / 417-01-057728 (혜천대학)
6. 기타
* 중식 및 교재 지급
* 일반경비원 교육이수증 발부 (경찰청 소정 양식)
* 60명 이상 단체교육 접수 시 교육시작일 및 교육형태 (연속, 비연속) 등 조정 가능.
(단, 교육 개시일 30일 전 접수)
* 교육상담 전화 및 문의
· 인터넷 : www.hcc.ac.kr
· 상담전화 : (042)580-6127
· FAX : (042)580-6129
7. 양식 다운로드
*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입교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경찰청 지정교육기관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2,15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6,01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8,14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02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52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6,12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8,31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9,42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9,22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9,70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1,03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5,4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7,30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9,41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3,133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0,187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3,193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0,080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3,344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96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3,174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3,330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545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520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