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 근로장학생(집중근로-일반교외근로 아님)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2.06.23 19:59 | 조회수 | 16,115 |
2022-1학기 하계방학 중 국가 근로장학생(집중근로-일반교외근로 아님)으로 선정 및 배정된 학생들은 기간 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문자수신학생)
1. 근로기간 : 2022년 7월 1일 (금) ~ 2022년 8월 26 (금) - 변동 가능
* 2022-1학기 조기졸업자는 학생복지팀(042-580-6133,6132)으로 사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학적변동일 하루 전까지 근로 가능).
2. 근로학생 진행 사항(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1) 서약서 확인과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
2) 업무계획서 입력 : 근로 개시일부터 입력 가능 -> 근로지에서 승인 -> 출근부 입력가능
3)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및 업로드 : 근로 개시일부터 업로드 가능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근로장학생은 근로 개시일에 해당근로기관(근로지) 에서 안전교육을 받고 교육 내용 작성 및 파일 첨부하여 업로드
3. 근로서류 제출 : 본교 학생복지팀(양지관 2층)
- 업무계획서 제출 : 학생복지팀 팩스 (042-583-6507)
4. 온라인출근부 제출 : 7월분(8월 3일한), 8월분(8월 31일한) - 근로기관(근로지)에서 포털 -> 대학제출 요청
* 본인 배정 근로기관 확인하셔서 근로지 담당선생님께 미리 연락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근로기관에서 연락을 취할 수 도 있음)
* 근로지 확인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장학금-> 국가근로 및 취업연계장학금-> 국가근로장학금-> 근로장학관리-> 대학자체선발기준 및 선발현황
-> 근로유형 방학중(집중) / 학기중(집중매칭학생이 아닌 경우)-> 조회 (근로지 연락처 및 담당자 기재되어 있음. 근로시작일도 확인 가능)
* 상호평가 실시 : 약 30시간 정도 근로 후 상호평가 실시 해야 함
5. 기타 주의사항 : 첨부파일 "2022-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자료"를 필독하시고 특히 03. 국가근로장학생 유의사항은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생복지팀(042-580-6133, 6132)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53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41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51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42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93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45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69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0,79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65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07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37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86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61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0,78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484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0,397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3,474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0,250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3,586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4,237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3,413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3,518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843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731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1,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