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등록금 추가 등록기간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21.03.02 14:34 | 조회수 | 20,056 |
■ 등록금 일시 납부
1. 납부기간 : 2021. 3.15(월) ~ 3. 17(수) (3일간) 09:00~16:00
2. 등록금 고지서 : 개인별 우편 발송하지 않음.
1) 출 력 : 2021. 3.11(목) 09:00부터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
→[등록금고지서 출력]에서 출력 가능함
2) 납부확인 : 등록금납부 후 다음날 본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
→[등록금납부현황]에서 확인 가능함
3. 납부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4.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1)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전지점
2)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학생 개인별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해야 합니다.(학생이름이 예금주인지 필히 확인)
◦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해야 하며 입금자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등록처리 되며 지정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
3) 신용카드 납부 : KB국민카드만 가능함
◦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KB국민은행 창구 납부
(2~6개월 무이자 / 12개월 부분무이자 할부 - 카드사문의전화 1599-0336)
◦ 등록금은 연말정산시 교육비공제 대상으로 신용카드공제는 받지 못함.
4)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본 대학 등록기간에 승인을 받아 지급실행을 완료해야 등록처리 됩니다.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및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의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5. 참고사항
1)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면제자와 복학 면제자는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학생서비스]
→[면제신청] 및 등록금 수납은행에서 등록 처리하여야 합니다.(미처리 시 미등록 처리됨.)
2) 2021-1학기 휴학예정자 중 등록금 고지서상에 장학금이 명시되어 감면처리 된 학생은 해당 학기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본 대학 장학규정에 의거하여 장학금 수혜가 상실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칙시행세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4)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 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1~3) / 장학금(042-580-6131~2) / 휴·복학(042-580-6116)
■ 등록금 분할 납부
1. 신청기간 : 2021. 3. 11(목) 09시 ~ 3. 12(금) 16시까지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기타사항 : 자세한 내용은 행정지원처 재무팀(☎042-580-6163)으로 연락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55/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5,22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9,11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1,19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08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64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9,21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1,39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2,51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2,34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2,75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4,06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8,52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0,33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2,47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6,194 | |
43 | 제11회 산학협동 사례발표회 개최 | 산학협력처 | 2002.05.13 | 52,765 |
42 | 혜천타워와 카리용 | 기획처 | 2002.05.10 | 54,527 |
41 | 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선발 결과 공고 | 기획처 | 2002.05.07 | 49,595 |
40 | 혜천대학-목원대학교 자매결연 협약 체결 | 기획처 | 2002.04.25 | 54,599 |
39 | IT 신기술 세미나 개최 안내 | 실습지원팀 | 2002.04.17 | 53,549 |
38 | 2002-1학기 중간고사실시 공고 | 교무처 | 2002.04.16 | 49,408 |
37 | 정품 S/W 사용에 대한 안내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9,340 |
36 | 교내 정전에 따른 네트워크 및 서버 서비스 중지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8,985 |
35 | 호스피스자원봉사자 과정안내 | 산학협력처 | 2002.03.25 | 51,315 |
34 | 홍보도우미(장학생)선발 공고 | 기획처 | 2002.03.15 | 53,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