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 재능장학생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0.04.22 11:53 | 조회수 | 17,921 |
대전인재육성재단에서 실시하는 재능장학생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신청 바랍니다.
1. 접수기간 : 4. 14.(화) ~ 5. 8.(금) 18시
2. 신청방법 : 대전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마감일 18시까지 온라인 신청 과 증빙서류 우편 제출)
3. 지원자격 및 선발인원, 제출서류는 [붙임문서] 참조
가) 본교 재학생이며 공고일 기준 6개월 전('19.10.15.)부터 대전광역시에 주소를 둔 학생
나) 수상기준 실적기간 내 인문/사회/과학/예체능 등 분야의 국제 및 전국대회 3위 이내 성적 취득(실적인정기간 : 2019. 4. 16. ~ 2020 4. 13.)
4. 제출서류 :
- 장학금 지원신청서 1부
- 장학생 추천서 및 타장학금 수혜확인서 1부 (수혜내역확인 및 직인은 학사지원팀 장학 방문)
- 재학 증명서 1부
- 주민등록등본 1통(주민번호 뒷자리 지움)
-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및 조회 동의서 1부
- 입상을 확인할 수 있는 상장 또는 증명서 1부
- 대회 설명자료 1부
- 대회 수상 실적서 1부
- 통장 사본 1부
5. 등록금성으로 장학금 지급(장학금 중복수혜 금지)
6. 문의 :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 042-270-0853, 0854
첨부 : 1. 20년도 상반기 재능 장학생 선발계획공고(초 중 고 대학생)
2. 20년도 상반기 외국인유학생 장학생 선발 공고(대학생)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7,69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1,54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16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04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04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1,21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3,47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4,79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4,42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4,8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11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0,37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2,45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4,95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8,29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0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57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2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42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339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267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75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893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59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