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학생 청소년 교육지원사업 지원 신청 안내(추가)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9.11.27 15:17 | 조회수 | 16,019 |
2019 대학생 청소년 교육지원사업 지원 신청 안내(추가)
1. 신청자격
1) 직전학기 성적이 백분율 환산점수로 70점 이상인 자
2) 지도교수 추천서 제출자(첨부파일 참조)
3) 선발대상자가 다수일 경우 우선순위 결정기준 :
가. 직전학기 성적이 백분율 환산점수가 높은 학생
나. 저학년 우선 선발
4) 첨부파일의 희망근로신청서를 학생복지팀에 제출한 학생을 대상으로 선발.
5) 위 1) ~ 4)항을 모두 충족시킨자로 학생복지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함
* B유형(대학생이 활동을 희망하는 기관을 직접 발굴하는 경우-멘토발굴)만 신청
가능하며, 활동하고자 하는 근로기관(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정기관 확인
가능)의 승인을 얻어 대학에서 선발이 된 경우에 활동 가능(A유형은 신청불가)
2. 선발인원 : ○ 명
3. 근로시간 – 주당 20시간 / 최대 150시간(예산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4. 근로기간 – 2019. 12. 23 ~ 2020. 2.14일 한(예산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5. 신청기간 : 2019. 12. 2 ~ 12. 6일 한
6. 활동가능기관 : 전국 초․중․고교, 지역아동센터,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VMS․1365(정부인증포털) 등록시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운영시설(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인증)로 시설로 제한 ※ 어린이집, 유치원, 노인복지시설 등 활동불가
7.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 인재육성 -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사업 -
사업신청
- 문의사항 : 042-580-6133, 6136
취업복지처 학생복지팀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07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1,89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51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38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43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1,58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3,82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16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4,77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26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49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0,70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2,78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32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8,657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4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59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5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7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37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29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79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91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62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