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학기 학기 중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공지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9.09.03 16:47 | 조회수 | 22,607 |
2019-2학기 학기 중 국가근로장학생(교내근로) 선발예정자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아 래 ***
1.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 131명 (학과 : 99명, 행정부서 : 32명)
2. 근로기간 : 2019학년도 2학기 학기중 (2019. 9. 4. ~ 12. 5.) (제출서류 완료 후 근로 시작)
3. 근로시간 : 주 10~12시간, 학기중 160시간 기준
4.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교육
가. 일시 : 2019년 9월 4일(수) 12시, 17시 (중 택 1)
나. 장소 : 양지관 2층 취업강의실
5. 유의사항
가. 근로교육 불참시 최종선발에서 제외 예정
(단, 부득이한 사유시 (실습 또는 수업시-시간표 제출) 제외)
나. 배정된 근로지는 근로포기 및 학과, 행정부서의 요청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다. 안전교육이수 사진은 9월 4일 홈페이지 공지란에 제공예정
6. 국가근로장학생 업로드 서류(한국장학재단)
1) 업무계획서
2) 안전교육이수보고서 (교육사진 첨부)
3) 강의시간표
7. 문의전화 : 042-580-6133
첨부 : 1. 2019-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생_선발자_(학과, 행정).
2. 2019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기준
3. 업무계획서
4. 안전교육이수보고서
5.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21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2,02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64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50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56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1,70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3,94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28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4,90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39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62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0,82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2,91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44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8,75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44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597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5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72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37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29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795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91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624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