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안내(2차)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9.08.29 16:01 | 조회수 | 23,601 |
1. 신청기간 : 2019. 9. 2(월) 9시 ~ 9. 3(화) 16시까지 (2일간)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9. 9. 4(수) 오후 2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3) 분할납부자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5)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7)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9) 문의사항 경리팀 042-580-6163 으로 연락 바랍니다.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9. 9. 4(수) 오후 2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분납차수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납부대상 | 납부방법 | ||
분납2회 | 분납3회 | 분납4회 | ||||
1차 |
2019. 9. 5(목)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가상계좌 |
2차 |
2019. 9.23(월)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가상계좌 |
3차 |
2019.10.23(수)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3~4회신청자 | ||
4차 |
2019.11.20(수) |
등록금 × 1/4 | 4회신청자 |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3) 분할납부자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5)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7)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9) 문의사항 경리팀 042-580-6163 으로 연락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04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1,87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3,48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35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0,40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1,55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3,80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13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4,75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24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6,46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0,68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2,76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29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8,62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2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59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50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6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36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287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78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913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61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