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기간 중 식당운영계획 글보기
방학기간 중 식당운영계획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5.01.10 09:29 |
조회수 |
42,232 |
배식기간 : 방학기간 중 (방학 후 전과 동일)
배식장소 : 교직원 식당
배식시간 : 12:00 - 13:00 까지 중식만
식 단 가 : 2,500원(전과 동일) 영양사가 식당에서 식권 판매
공지사항 글리스트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22,741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116,065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117,870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16,562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14,178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115,558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118,287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19,184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18,753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19,772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21,028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24,991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26,992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19,178 |
![공지](/common/board/default/skin/default/images/icon/notice.gif)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72,727 |
2473 | 2022학년도 하계 집중휴무제 시행 안내 | 총무팀 | 2022.07.29 | 25,367 |
2472 | 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2.07.28 | 33,830 |
2471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2022학년도 DST유연학사제도 연구(외부… | 총무팀 | 2022.07.28 | 23,293 |
2470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2022 LMS 교육 플랫폼 고도화사업 위탁… | 총무팀 | 2022.07.27 | 22,523 |
2469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2022-2학기 임상병리과 실습기자재(원심… | 총무팀 | 2022.07.27 | 21,397 |
2468 | 2022년 5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2.07.26 | 22,094 |
2467 | 교내 자동증명발급기 중지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7.21 | 23,467 |
2466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7월) | 관리자 | 2022.07.19 | 21,754 |
2465 | [변경공고](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DST역량인증시스템 고도화사… | 총무팀 | 2022.07.19 | 22,250 |
2464 |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2022학년도 병원코디네이터 프로그램 외… | 총무팀 | 2022.07.19 | 24,7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