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난방 기준 공지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4.11.23 09:21 | 조회수 | 38,816 |
1. 난방기간
가. 각 건물 보일러 가동 : 2004년 11월 1일 ~ 2005년 3월 30일 (5개월)
2. 보일러 가동 기준
가. 오전 8시 현재 외기온도 5℃이하일 때 가동시작
나. 실내온도 18℃ - 20℃ 유지를 원칙으로 한다.(기준강의실 온도계 - 010208호실)
다. 외기온도가 위 범위에 들지 않더라도 실내온도가 기준에 미치지 못할 때에는 추가 가동 실시.
라. 각 건물 보일러 가동시간(강의실 기준)
{오 전 ; 08: 30 - 10: 30, 오 후 ; 13: 00 - 15: 30}
마. 중앙도서관은 자체에서 실내온도를 20℃ ~ 22℃를 유지. (난방시간 06:00 - 23:00)
바. 보일러 가동시간 이외의 특수 상황
1) 난방기간 전, 후라도 악천후로 인한 체감온도 급감시 난방 실시.
2) 계속되는 혹한으로 인한 시설물 동파 방지를 위해 필요시 보일러 가동
3) 가동시간은 일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있음.
가. 각 건물 보일러 가동 : 2004년 11월 1일 ~ 2005년 3월 30일 (5개월)
2. 보일러 가동 기준
가. 오전 8시 현재 외기온도 5℃이하일 때 가동시작
나. 실내온도 18℃ - 20℃ 유지를 원칙으로 한다.(기준강의실 온도계 - 010208호실)
다. 외기온도가 위 범위에 들지 않더라도 실내온도가 기준에 미치지 못할 때에는 추가 가동 실시.
라. 각 건물 보일러 가동시간(강의실 기준)
{오 전 ; 08: 30 - 10: 30, 오 후 ; 13: 00 - 15: 30}
마. 중앙도서관은 자체에서 실내온도를 20℃ ~ 22℃를 유지. (난방시간 06:00 - 23:00)
바. 보일러 가동시간 이외의 특수 상황
1) 난방기간 전, 후라도 악천후로 인한 체감온도 급감시 난방 실시.
2) 계속되는 혹한으로 인한 시설물 동파 방지를 위해 필요시 보일러 가동
3) 가동시간은 일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있음.
- 총 2,583 건
- 186/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66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51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55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48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06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59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83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4,92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73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18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4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0,88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77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4,93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598 | |
733 | 2012 국가 암호기술 공모전 개최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7,646 |
732 | 2012 안전문화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7,299 |
731 | 임시 휴업(8. 28)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27 | 28,057 |
730 | 2012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24 | 26,837 |
729 | 제5기 글로벌 역사외교대사 발대식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3 | 27,580 |
728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13 | 28,808 |
727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8월) | 관리자 | 2012.08.13 | 27,729 |
726 | 제 7회 농어촌희망 대학 장학생 수기 공모전 | 학생복지팀 | 2012.08.09 | 27,555 |
725 |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09 | 30,614 |
724 | 녹색생활실천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7.31 | 26,9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