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2차 선발결과 및 학생-근로기관 매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06.17 14:45 | 조회수 | 27,547 |
<2016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2차 선발결과 및 근로기관 매칭 안내>
2016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2차 선발 및 학생-근로기관 매칭 결과를 안내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향후 일정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선발이 완료된 학생들은 6월 24일(금)까지 매칭된 근로기관을 방문하여 아래의 구비서류를 작성 및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학생복지팀 제출)
- 근로기관 사업자등록증 1부 (학생복지팀 제출)
- 업무계획서 1부 (온라인 업로드, 학생복지팀 제출)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온라인 업로드, 학생복지팀 제출)
- 자가점검리스트 1부 (학생복지팀 제출)
2. 집중근로, 교외근로(기타희망근로기관),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조하여 작성할 서류를 참고하여 기간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교내근로 장학생은 OT때 진행했던 교육사진을 첨부하시고,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해당근로기관에서 교육받는 모습을 촬영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집중근로 장학생의 경우 안전교육이수보고서를 7월 첫째 주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교내·교외의 경우에는 기존에 안내해드린대로 6.24(금)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들은 7월 1일부터 해당기관에서 근로를 실행하고, 한국장학재단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출근부를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8월 1일에 출근부를 직접 수기로 작성하여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 : 2016년 7월 1일(금) ~ 8월 19일(금) 7주간
- 시간 : 1일 최대 8시간 이내
주당 최대 40시간 이내
학기당 최대 450시간 이내
4.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기간 내에 제출하기 어려운 학생은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 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면 학교(학생복지팀)에 방문하여 제출할 것을 권고합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3,73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7,65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9,22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21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6,17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7,35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9,63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0,88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0,50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1,00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2,2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6,59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8,59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1,13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4,455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3,114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5,072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3,008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5,113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5,93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5,148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5,959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4,420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3,194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2,9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