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 개소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4.08.24 10:48 | 조회수 | 38,398 |
혜천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 개소
혜천대학에서는 학생들에게 진로지도 및 취업지원 기능을 총괄하는 '종합인력개발센터'가 8월30일부로 학생회관(양지관1층)설치 운영된다 청년실업 문제를 해소하고 학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종합인력개발센터는 학생들의 진로선택과 결정에 관련된 정보 및 상담, 진로개발 프로그램 운영, 취업정보의 수집과 취업정보망 운영, 졸업생 진로현황에 대한 정보수집과 분석, 외부 관련기관과의 연계 기능 등을 수행하게 된다.
▷ 종합인력개발센터의 역할 및 기능① 학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진로개발 프로그램 운영
- 자기탐색 · 진로의식화 프로그램, 직업현장체험 · 취업지도 프로그램, 집단상담 및 개인상담 실시
② 학생들이 진로선택과 결정에 관련된 정보 및 상담제공
- 학교부적응 · 편입학 · 진학 · 취업 등 진로관련 문제에 대한 정보제공 및 상담
③ 취업정보의 수집과 취업정보망 운영
- 전국 규모의 구인구직 정보망은 상용화된 사이트를 연계하고, 대학자체 정보는 산업체와 연계한 구인구직망 운영 외부 관련기관과의 연계 기능
- 동창회, 지역 산업체, 지역대학협의회등과 적극적으로 연계하여 현장체험학습기회, 취업정보 수집기능 수행
④ 졸업생 진로현황에 대한 정보수집과 분석 기능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2,23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6,12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7,80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6,71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4,72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5,91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8,16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9,40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9,06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9,51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0,7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5,14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7,12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9,64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2,99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6,556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138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2,50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84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1,860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3,85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15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401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982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