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2015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최종선발 및 제출서류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8.27 15:42 | 조회수 | 28,632 |
<2015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최종선발>
2015학년도 2학기 학기 중 국가근로장학생을 선발기준에 의거 최종선발결과를 안내합니다. -2015-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인원 : 881명
-2015-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인원 : 157명
-학과선발인원 : 124명
-행정선발인원 : 33명
최종선발된 학생은 개별통보가 있으며 학과에서 학과 및 행정 배정지를 안내받기 바랍니다.
<2015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제출서류안내>
*업무계획서 제출
업무계획서를 작성하기전에 한국장학재단에 본인의 수업시간표를 상세하게 기입하시기바랍니다. 업무계획서는 본인시간표와 업무계획서 양식을 지참하여 근로지 담당자에게 방문하여 근무시간 협의 후 작성하도록합니다. 작성후 개인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은후 한국장학재단으로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업로드후 업무계획서는 9월4일 18시까지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업무계획서는 주10시간을 넘어서는 안되며 학기당 100시간이 기준입니다)
*안전이수보고서 제출
작성일자-2015.09.01/ 근로장학기관명-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교내 외 구분-교내/ 근로지(부서)명-학과근무일경우 본인 학과명 기재,행정근무일경우 행정부서명 기재/교육일자-2015.09.01/ 교육시간-수업시간을 제외한, 근로가능한 첫 한시간(ex:9:00~10:00) / 교육내용-첨부된사진을 프린트해서 붙인후 내용작성.
안전이수보고서 작성후 개인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은후 9월4일18시까지 양지관2층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시기바랍니다. (업무계획서, 안전관리 자가점검 리스트, 안전이수보고서-9월14일18시까지 제출)
*수기출근부 제출
온라인 출근부-근로후 5일이내 근로내용을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의 온라인 출근부에 입력. (5일이 지난경우 학생이 직접 출근부 작성 하지 못함) 온라인출근부 미입력시 사유서를 제출하여 출근부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유서를 2번 제출할경우 근로평가점수가 차감됩니다. (근로평가점수는 다음 근로장학생 선발에 영향을 끼칠수있습니다.) 매월말일 출근부 제출일을 공지하며 정해진 날짜에 출근부 원본을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시기바랍니다. 출근부 제출시 온라인 출근부와 수기출근부가 일치한지 필히 확인하시고 총근로시간이 정확한지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출근부의 담당자란은 각 학과 조교님이거나 행정부서의 담당선생님의 도장을 받아야합니다. 책임자란은 각 학과 학과장님이거나 행정부서의 팀장님의 도장을 받아야합니다. 출근부에 이상이 있는 경우 받지않으니 이를 유념하여 꼼꼼히 작성하시기바랍니다.
(출근부 작성시 주10시간을 넘어서는 안되며 학기당 100시간이 기준입니다)
관련 서류가 없는경우 학생복지팀으로 방문하시기바랍니다.
문의처 : 양지관2층 학생복지팀 조교 (042-580-6133)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7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66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51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55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48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05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59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83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4,92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73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18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4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0,88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77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4,93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597 | |
893 | 201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2.25 | 29,395 |
892 | 2014-1학기 기숙사<애인관>추가모집 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14.02.17 | 28,829 |
891 | 2014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4.02.14 | 31,358 |
890 | 2014년도 국가근로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2.13 | 28,436 |
889 | 2014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 안내 | 평생교육원 | 2014.02.13 | 27,510 |
888 | 201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 경리팀 | 2014.02.12 | 29,055 |
887 |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 교무팀 | 2014.02.11 | 30,705 |
886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4.02.11 | 27,492 |
885 | '착한 대학생 대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1.29 | 30,640 |
884 | 무인민원발급기 신규 설치 알림 | 학생복지팀 | 2014.01.29 | 31,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