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관련 안내(간호학과)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15.07.24 09:37 | 조회수 | 32,149 |
2015학년도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1. 교직과정 이수예정자의 선발방법
가. 대 상 : 간호학과 2학년
나. 인 원 : 입학정원의 10%(16명)
다. 선발방법(변동사항)
2단계에 걸쳐 선발
1순위 : 성적(예비 대상자 선발)
2순위 : 교직 인적성검사
최 종 : 1순위-> 2순위 순으로 교직과정이수예정자 선발
2. 세부 선발 절차
① 1단계 : 성적 순으로 40명을 교직 인적성검사 대상자 선발
② 2단계 : 교직 인적성검사 실시
·판정기준
* 총점 기준 : 총 840점(만점) 중 504점 이상(60/100이상)
정직성 문항 기준 : 총 14쌍 문항 중 9문항 이상(60/100이상) 일치
③ 3단계 : 40명 인적성검사 대상자이면서 교직 인적성검사 적격판정을 받은 학생 16 명 순차적으로 인원 확정
※ 교직 포기자 발생시 차순위자에게 교직이수예정 신청 우선권 부여
3. 교직 인적성검사
·일시 : 2015. 8. 4(화) 오전 11시
·소요시간 : 210문항, 1시간 30분 소요예상
·실시방법 : 검사 사이트로 들어가 개인정보 입력후 문항 응답 형식
·실시장소 : 본교 동방관 전산실습실 050308
·인적성검사 결과 발표일 : 8. 10(월), 교직 이수예정자 확정자(16명)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 교직 이수예정자 확정 후 일정 : 교직이수신청서 작성 제출
4. 수여자격 : 보건교사 2급
5. 인적성검사 대상자(명단)은 간호학과 사무실(042-580-6280)로 문의하시기 바랍
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6,99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0,92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2,97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1,88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9,38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0,97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21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4,31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15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4,53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5,87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0,29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13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4,28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01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69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178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72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797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369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63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303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430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140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7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