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 기자재(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구매 수의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5.02.06 16:13 | 조회수 | 27,565 |
총무 제2015-9호
구매 수의공고
취업지원센터 기자재(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 구매와 관련하여 수의 공고하오니 해당업체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견적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건명 - 취업지원센터 기자재 (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 구매 수의공고
※ 목록(붙임 참조)
2. 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제출 마감 일시 : 2015.2.11.(수) 15:00
나. 제출장소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견적서
3. 업체선정 방법 및 참가자격
가. 수의(총액)계약 - 견적서에 의한 최저가격 제출자를 우선순위 계약업체로 선정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나.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동시행령 제12조, 동시 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
4. 납품·설치기한: 본교와 협의
5. 기타사항
가. 공고문의 내용을 숙지하여 참가.
나. 참여 업체는 참가 전 물품 규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본 내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게 있음.
다.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요청시 원본제출)
라. 대금지급 : 기자재를 납품,설치(시험가동, 품질검사 등 포함) 검수완료 후 본교 지급일에 송금(지급)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042-580-6153)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66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52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61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53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05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58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79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0,89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76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18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48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96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72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0,91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59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08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62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215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124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84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08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69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75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627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0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