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 기자재(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구매 수의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5.02.06 16:13 | 조회수 | 29,334 |
총무 제2015-9호
구매 수의공고
취업지원센터 기자재(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 구매와 관련하여 수의 공고하오니 해당업체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견적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건명 - 취업지원센터 기자재 (취업정보시스템 외 2종) 구매 수의공고
※ 목록(붙임 참조)
2. 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제출 마감 일시 : 2015.2.11.(수) 15:00
나. 제출장소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라.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견적서
3. 업체선정 방법 및 참가자격
가. 수의(총액)계약 - 견적서에 의한 최저가격 제출자를 우선순위 계약업체로 선정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나.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동시행령 제12조, 동시 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
4. 납품·설치기한: 본교와 협의
5. 기타사항
가. 공고문의 내용을 숙지하여 참가.
나. 참여 업체는 참가 전 물품 규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본 내용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게 있음.
다.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요청시 원본제출)
라. 대금지급 : 기자재를 납품,설치(시험가동, 품질검사 등 포함) 검수완료 후 본교 지급일에 송금(지급)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042-580-6153)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59/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