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교직과정이수예정자 선발 요청(간호학부)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14.07.31 11:59 | 조회수 | 27,808 |
2014학년도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안내
2014학년도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을 다음과 같이 요청합니다.
1. 관련근거 : 교원자격검정령 시행규칙 제15조(교직과정이수예정자 선발)
2. 대 상 자 : 교직과정이 설치된 학과의 2학년 1학기까지 수료한 학생 3. 신청기간 : ~ 2014. 8. 7(목)까지 4. 선발방법 : 2학년 1학기까지 전체 평점평균(F포함) 성적 순위로 선발 5. 선발인원 : 간호학부- 입학정원의 10%(선발인원16명) 6. 이수기준 가. 교직과목 22학점 이상(교직이론 14학점 이상, 교직소양 4학점 이상, 교육실습 4학점 이상) 나. 전공과목 50학점 이상(기본이수과목 21학점 이상) 다. 전공 평균성적 75/100점 이상, 교직 평균성적 80/100점 이상이어야 함. 라. 자격증- 간호학부는 간호사 면허증 취득자에 한함. 7. 수여자격 : 보건교사 2급 8.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교무팀(042-580-6118) 또는 해당 학과 사무실 간호학부(042-580-628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8,69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92,46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94,02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2,98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91,01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92,14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4,37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5,70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5,34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5,85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7,05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01,33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03,33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5,86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9,234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7,18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3,60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3,28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5,18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2,40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4,30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2,81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3,92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3,63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5,2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