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2.05.18 14:42 | 조회수 | 28,319 |
총무 제2012 - 9호 입 찰 공 고 (긴급) 1. 건 명 : (긴급)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붙임 제품 규격서, 시방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규격서, 시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2년 5월 23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가격입찰 : 2012년 5월 23일(수) 10:30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사양서, 시방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제조사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1부 카.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2. 5. 18. 혜 천 대 학 교 총 장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87/259 Page